지금 간단한 절차를 통해
회원으로 가입 후
예약하시면 2,000원이
즉시 추가 할인됩니다.

최근 본 상품(0)

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

숙소추천받기 광고제휴입점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BEST 5
예약취소
예약진행절차 보기
시설이용안내
내 예약상태 확인
나의 문의내역
예약사항 변경

예약관련 문의전화가 많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을 먼저 확인하시고, 보다 구체적인 문의는
1:1 문의하기 게시판을 이용하시면 빠르고 친절하게 답변해 드립니다.

자주묻는질문 1:1문의하기 예약취소

점심시간 12:00 ~ 13:00
1:1문의를 통해서 상담을 진행하세요.

고객상담
1666-5109

필독 1. 고코투어 예약진행 절차

- 예약 후, 잠시만 기다려 주시면 상담원의 연락(문자 또는 전화)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예약안내는 18시 이전 접수건의 경우, 당일 22시까지 순차적으로 문자 또는 전화를 통해 안내해 드립니다.
(주말 및 휴일은 다음 영업일 안내)
고코투어 예약진행 절차 자세히보기

필독 2. 예약완료 후, 시설이용 안내

- 예약문자는 시설에 따라, "예약자명"과 "예약번호" 2가지 형태로 발송됩니다.
예약완료 후, 시설이용 안내
자주묻는질문+ 더보기
Q. 예약확정은 언제 되나요?
Q. 예약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Q. 인원을 추가할 수 있나요?
Q. 이용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Q. 소아(유아)의 기준 및 추가요금이 어떻게 되나요?
Q. 예약확정에 대한 연락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
Q. 조식 인원을 추가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Q. 만실(빈방없음) 예약 취소란?
Q. 고코투어 믿을 만한 회사인가요?
Q. 확정 전에 취소 하는 것도 위약금 규정이 발생되나요?
Q. 결제 후, 호텔(시설)에 연락하니 예약이 아직 안되었다고 하네요?
Q. 반려동물과 투숙이 가능할까요?
Q. 스파 및 워터파크 패키지 구매시 해당시설에 무료 입장 가능한가요?
Q. 예약취소시 취소/환불 절차
Q. [성함입실]이라고 문자가 왔습니다. 성함입실이 뭔가요?
Q. 주문은 취소되었는데, 환불이 아직 안된 것 같습니다.
Q. 예약을 2박3일 하고 1박만 이용 했을 경우 어떻게 되나요?
Q. 고객센터 전화연결이 너무 안됩니다.
Q. 결제 후, 객실 마감이면 어떻게 되나요?
Q. 체크아웃을 연장 할수는 없나요?
Q. 환불 문의
Q. 예약 취소시, 위약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Q. 체크인 시간은 변경 가능한가요?
Q. 객실 만실로인한 취소/환불 절차
Q. 애완동물과 함께 투숙할 수 있나요?
Q. [해외] 호텔에 오니 예약 건이 없다고 합니다.
Q. 호텔 예약 후 부대시설 사용은 무료인가요?
Q. 결제했는데 주문이 취소 된 것 같아요.
Q. 무료숙박권 당첨 문자를 받았습니다
Q. 결제를 하면 예약확정 아닌가요?
Q. 예약번호 사용방법
Q. 객실마감 or 예약확정 문자를 받지 못했습니다.
Q. 예약은 다른사람이 하고, 예약번호만 받았는데 투숙이 가능한가요?
Q. 인원수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Q. 도착시간이 늦어질 것 같아요.
Q. 예약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Q. 검색결과 등 광고에서 본 가격이 왜 최종 구매해야 할 가격과 다른가요?
Q. 퇴실 시간을 연장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Q. 체크인,체크아웃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Q. 고코투어 어플(앱)을 설치했더니 유료결제가 되었어요.
Q. 무통장입금을 선택하였습니다. 언제까지 입금을 하면 예약가능 한가요?
Q. 양도가 가능한가요?
Q. 객실 마감에 따른 취소인데, 위약금이 있나요?
Q. 예약이 가능해서 예약했는데 취소되었다는 문자를 받았는데 왜 그런가요?
Q. 결제 후, 예약번호가 전송되지 않습니다.
Q. 예약접수 후 객실마감으로 문자가 왔는데 결제하면 예약완료 아닌가요?
Q. 예약후 객실 변경 가능 한가요?
Q. 카드결제 할건데 2회 분할해서 결제 가능한가요?
Q. 객실마감 문자를 받았는데 결제는 언제 취소 되나요?
Q. 날짜변경(이용일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Q. 예약 취소 요청 했는데, 취소가 아직 안 된것 같아요.
Q. 환불불가 상품이란?
Q. 즉시예약확정(실시간예약확정)과 일반 예약확정 차이
Q. 전화상으로 객실이 1개 남았다고 접수하면 가능하다고 확인받고 예약했는데 마감문자를 받았습니다. 이런 경우도 있나요?
Q. 예약을 하고 확정문자를 받았는데 마감이라고 연락이 왔습니다. 어떻게 된 건가요?
Q. 취소하면 취소 수수료가 있나요?
Q. 예약후 일정 변경 가능 한가요?
Q. 결제를 했는데 예약정보가 없습니다.
Q. 해외카드로 결제가 가능하나요?
Q. 결제취소 문자를 받았는데 왜그런건가요?
Q. 무통장으로 숙박상품을 예약했습니다.언제까지 입금하나요?
Q. 적립금을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Q. 숙박 이용 중에 이용기간을 연장할 수 있나요?
Q. 콘도/호텔/펜션의 입실/퇴실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Q. 예약할 때 객실을 지정할 수 있나요?
Q. 예약이 되지 않을때는 어떻게 하나요?
Q. 예약 후, 결제가 늦어지면 어떻게 되나요?
Q. 초과 입금 하였을 경우 잔액은 어떻게 되나요?
Q. 세금계산서 발행 가능 한가요?
Q. 현금 영수증 발행 가능 한가요?
Q. 해당 업체는 결제순간 부터 위약금이 발생됩니다. 라는 내용은 무엇인가요?
Q. 내 주문내역이 나오지않아요.
Q. 입금자명을 잘 못 입력했습니다.
Q. 예약을 하고 싶은데 아직 요금이 없어서 구매를 못하는데 왜 그런가요?
Q. 숙박시설과 이용권 패키지의 경우, 날짜 상관없이 이용이 가능한가요?
Q. 법인카드 결제가 가능한가요?
Q. 경비로 제출할 수 있는, 증빙서류를 제공해 주나요?
Q. 예약 시, 객실 지정이 가능한가요?
Q. [해외] 해외 시설의 정보제공은 어디까지 가능한가요?
Q. 광고하는것 보고 왔는데 해당상품이 판매중이지 않네요?
Q. 결제 후, 예약이 안될수도 있나요?
Q. 예약가능 확인 후 입금을 했는데, 마감문자를 받았습니다. 예약가능한거 아니었나요?
Q. 카드결제를 하였는데 무통장으로 변경하고 싶습니다.
Q. 결제 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Q. 아이디/비밀번호 분실시 어떻게 하나요?
Q.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Q. 예약후 예약일 객실 이용을 못한(못했을) 경우 어떻게 되나요?
Q. 연락처를 잘못기재해서 예약문자를 못받았습니다.
Q. ISP 인증을 통한 카드결제가 안되는데 왜 그런가요?
Q. 네이버 로그인 창이 뜨지 않을 경우, 이렇게 해주세요!
Q. 결제 완료했는데, 다른 결제 수단으로 변경 가능한가요?
Q. 취소는 현장(시설, 호텔 등)으로 요청해도 되나요?
Q. [해외] 일정변경이나 취소요청을 호텔로 직접 해도 되나요?
Q. [해외] 입장(체크인) 시 어떤 서류를 제출 해야 하나요?
Q. [해외] 예약취소에 대한 환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Q. 예약자와 투숙자가 다를 경우에도 이용이 가능한가요?
Q. 무통장 입금 후 카드 결제로 변경 가능 한가요?
Q. 주문한 내용이 보이지 않아요.
Q. 나의 예약 진행 상태가 궁금합니다.
Q. 예약 가능하면 바로 입금하고 싶습니다.
Q. 음식(취사)를 할수있나요? 또는 부대시설이 어떤게있나요?
Q. 조식 포함 가격인가요? 조식인원 추가시 어떻게 하나요?
Q. 내가 예약한 내역이 마이페이지에서 사라졌어요
Q. 아이튠즈 내 구입항목 가리기